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업글인간, 마미북 넘 멋진데요! Feat. 대디북
    핫이슈 2021. 4. 25. 00:08

     지금 막 TV보다가 넘 멋진 책이 있어서 급 포스팅! 마미북(대디북)이란게 있더라고요. 업글인간에서 가수 유하에게 뮤지컬 배우 최정원님이 선물해주려고 작성하던 모습에서 급 호기심이 들어서 저도 검색해봤답니다. 자녀에게 넘 멋진 선물이 될 것 같은 기분이에요. 저도 엄마에게 받고 싶은 선물 1순위가 되어버렸네요. 요게 갖고 싶은 걸 보니까ㅋ 저도 나이가 좀 들었나봐요^^ 혹시나 마미북이 어떤건지 뭔지 모르시는 분은 제 포스팅 다 읽고 나면 이해되실꺼에요.

     막상 부모님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자식들을 위해서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문득 예전에 제가 전혀 읽어보고 싶지도 않은 책을 생일 선물로 받는 일이 제일 싫었었는데요ㅠ 마미북은 받고 나면 넘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혹시 아직 나이가 어려서 크게 좋아하지 않을지라도(?), 언젠가 이 책을 안고 울면서 회상하는 날이 올 것 같지 않나요? 

    업글인간이라는 방송 덕분에 좋은 정보를 알게되어 이렇게 포스팅도 하고, 저도 구매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편안한 토요일 저녁이네요. 더 기분 좋은 건 술 한잔 후 알딸딸한 기분으로 맘 편히 잠들어도 내일이 일요일이라는 점♡ 며칠 내 집으로 날아온 이 책을 어버이날에 어머님께 함께 드려야겠어요. 그리고 돌려달라고는 하지 않고, 엄마 화장대에 잘 보관해달라고 하려고요. 나중에 먼 훗날에 읽어봐야겠어요^^ 지금은 읽을 용기가 부족할 것도 같은 기분이네요. 

     잇님들, 검색해서 오신 분들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어요. 옆에 있는 소중한 분들과의 시간이 주는 편안한 일상. 있을때 잘 모르는 행복을 새삼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감성모드 아주 폭발적이네요. 이래서 TV에서도 배우는 날도 있고, 도움받을때도 오는거겠죠!? ^^*

    ↑ 클릭시 쿠팡에서 편하게 받으실 수 있어요.

     가까운 대형서점에서 테이크아웃 커피 하나 손에 쥐고 직접 구매하면 넘 좋겠지만, 요즘같은 코시국에는 편하게 주문 후 집에서 받아도 나쁘지 않을 것 같죠!?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만 정말 뜻깊은 자녀 선물, 부모님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완전 평생소장각!!!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께요. 모두모두 행복한 불토 되시어요~

    Ps. 사진 및 정보 출처: 쿠팡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