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내용 확인하기! Feat. 신한카드 포인트
    경제/신용카드 2022. 4. 20. 22:47

    신한카드 더모아카드, 美친 카드 1위. 요즘 가장 핫한 카드입니다. 출시 후 금방 단종되어 막차 못타신 분들은 아쉬움만 남는 카드입니다ㅠ 저는 처음 나왔을때부터 이건.. 국민카드 혜담2 그리고 롯데 골든웨이브에 이어 말도 안되는 카드가 나왔구나 싶었습니다. 현존 최강의 신카지만, 포인트 조회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오늘 이렇게 포스팅 올려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혜택 부분 눌러주세요. 모바일 버전도 화면 표시방법은 조금 다르지만, 더모아카드 포인트 조회하는 카테고리 클릭 순서는 동일합니다.

    혜택 > 포인트 > 포인트 조회

    혜택 > 포인트 > 포인트 조회 > 상세조회

    ↑ 요기서 막히시는 경우가 많으셨죠!? 빨강색 체크박스에서 The More[은행] 포인트로 변경 후 조회해주셔야되세요. 그럼 더모아카드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어요.

    요기서 일별적립된 세부내역을 확인해서, 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 요기요 등 더블적입이 잘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같은 날짜에 같은 가맹점에서 동일한 금액이 적립되었다면, 이게 더블적립입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더모아카드는 같은 날 동일 가맹점에서 적립이 안되자나요!? 저도 순간 더블적립된 가맹점이 하나도 없는 줄 알고 완전 당황했다가 자세히 보고 깨닳았어요ㅋ 신한카드 더모아포인트 조회하는 방법 궁금해서 오셨다면, 좋아요 꾸-욱 눌러주세요. 앞으로도 우리 포인트 더 빠-싹 모아보자고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