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아스토니쉬 곰팡이 클리너, 베란다 벽 곰팡이 완벽하게 지워버렸어요!!!

아스토니쉬 곰팡이 클리너

너무 더운 날씨ㅠ 집밖으로 나가기도 싫어서 주말에 집에 있기로 했는데요. 생각해보니 베란다 창고에 곰팡이 생겼던걸 생각해냈어요. 당연히 물론 지우기 위해서임입니다! 그런데 워낙 상태가 심각했어서ㅠ 앵간한 제품으로는 힘들 것 같았고요(사실 망하면 업체 부를까도 했습니다ㅋ). 곰팡이 클리너의 원조격인 아스토니쉬 제품 뙇! 구매했지요.

 

혐오주의ㅠ 

모자이크를 할까 잠시 고민했지만, 검색해서 오신 님들을 위해서 모자이크 처리는 하지 않았어요. 분무기로 촥촥 뿌려주고~ 솔로 문질러주니까 편하게 지워지더라고요. 예전에 구매했던 다른 제품으로는 시도하는 순간 포기했었는데, 이번에 아스토니쉬로 시도했을때는.. 힘들겠지만 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사실 이공간은 베란다안의 창고로 실제로 사용을 잘 안하던 공간인데, 이번에 살려보려고 땀을 내봤습니다!

 

직접 해본 노하우 전수!?

드린다면, 먼저 아스토니시 곰팡이 제거제를 뿌려주면~ 천천히 흘러내리거든요. 그때 솔로 문질러 준 후. 분무기로 물을 뿌려서 씻어내면 깨끗하게 잘 지워진답니다. 다른 제품보다 확실히 잘 지워졌습니다.

 

30분 투자해서 이런 기분이라니!

주말이 억울하지 않았습니다ㅋ 살짝 거뭇거뭇한 부분은 곰팡이가 남은게 아니라 페인트가 벗겨진 자국이고. 완벽하게 깨끗하게 잘 지워졌답니다.

 

https://link.coupang.com/a/bLvgSn

 

아스토니쉬 NEW 곰팡이 클리너 plus 스프레이, 75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마무리로

에어서큘레이터 or 선풍기로 벽 완벽하게 건조시켜주었습니다. 그리고 물먹는 하마도 추가로 배치해주니까. 벽의 곰팡이도 완벽하게 제거되고. 이후로도 곰팡이는 생기지 않았습니다(아직). 간단한 곰팡이 제거는 아무 제품으로나 그때그때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요. 이렇게 심각한 상태일 경우엔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 추천드릴께요. 청소 한 방에 끝내야하거든요, 여러번 하면 더 힘듭니다. 요즘 더운날씨+장마로 금방 또 생길까봐 걱정했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청소하려고 검색해서 오신님이 계시다면 화이팅, 응원드립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