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만원의 행복, 탐사 3중 단열 뽁뽁이 에어캡덕분에 겨울 안무서워!

갑자기 추워진 22년도의 겨울, 뭐라도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12월 말에 로켓배송으로 탐사 3중 단열 뽁뽁이 에어캡을 구매했어요. 로켓배송(무료배송)인데다, 믿고 사는 쿠팡 탐사제품이기때문에 가격도 퀄리티도 신뢰가가죠. 1m X 10m라는 넉넉한 사이즈라서, 1개만 구매해도 우리집 베란다 + 옷방 창문까지 모두 작업하고도 남았어요. 남는 에어캡은 잘 보관했다가 나중에 필요할때 사용해도 좋고, 수도관 등의 동파 방지를 위해 사용해도 괜찮아요.

택배 박스 오픈해주고, 작업 준비합니다. 미리 스포하자면 다 해서 30분도 안걸릴만큼 작업이 쉬웠어요. 예전에 단열 뽁뽁이 에어캡 작업할때 고생한 기억도 있었는데, 요즘 제품이 좋아진 건지. 이 제품이 특별히 더 좋은 건지 창문에 착착 붙어서 속이 다 시원했어요ㅋ

시공방법은 ①시공할 유리면을 잘 닦아주고요. ②제품을 재단합니다. ③분무기 등으로 물이 충분히 흘러내일 정도로 뿌려준 후 유리면에 부착합니다. ④골고루 눌러줍니다. 너무 쉽죠!? 전 혼자서 작업했는데요. 꿀팁을 드린다면, 대략적인 크기로 대충 잘라서 유리창에 붙인 후 한쪽 귀퉁이를 기준으로 잡아 나머지부분을 가위로 잘르면서 작업하면 더 쉽더라고요.

옷방 창문에 붙여줬어요. 완전 개 뿌듯ㅋ

베란다쪽에도 단열 뽁뽁이 에어캡을 잘 붙여줬어요. 며칠이 지난 후에 찍은 사진인데도 아직까지 잘 붙어있어줘서 너무 기분 좋네요. 사실 비싼 제품도 많아서, 너무 저렴한 걸 사는게 아닌가 걱정도 했는데. 만원의 행복으로 완벽하게 DIY마스터 할 수 있었네요. 그럼 추운 겨울에 난방기도 절약할 수 있는 에어캡 도전해보세요. 만원이란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좋은 퀄리티를 가진 제품이라 링크 걸어드리며 강추합니다. 아래 쿠팡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