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깽이네 펜션으로 인기폭발한 최고급 독채 Feat. 가평 벨로시펜션
    여행/펜션 2022. 6. 4. 14:28

    최애 유튜버 중 하나인 "토깽이네"에 소개되어 대중에게도 소문난 가평 독채펜션 벨로시펜션 포스팅합니다. 사진에서만 봐도 프라이빗한 공간과 분위기가 나 비싸다란 느낌을 물씬 주는데요. 어마무시한 가격에 저는 가볼 생각 엄두도 못내겠더라고요. 그럼에도 특별한 날 나와 내가족을 위한 행복에 투자할 수 있다면, 질러볼 수 있겠죠!?
    https://link.coupang.com/a/oCYhw

    쿠팡! | 가평 벨로시 독채풀빌라

    01. ⭐전객실 신축 고급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 02. 웰컴박스 제공 - 수건(1인당 1개), 1회용 치약, 칫솔, 레이디셋트 03. 프라이빗한 개별BBQ 파티 #최고급 웨버그릴 사용 #우천 및 동절기 가능 04.

    trip.coupang.com

    ↑ 가격보고 🐶 깜짝놀랐어요 😆

    전객실 신축 고급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로 웰컴박스(수건, 1회용 칫솔&치약, 레이디셋트) 제공되고, 개별바베큐(BBQ)까지 가능하니까 우리가족만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복층 구조의 방도 여러개라서 가족 모임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통창으로 보이는 풍경과 개인수영장(사계절 온수수영장임)만 봐도 SNS에 자랑하고 싶은 욕구 물씬입니다.

    요기 앉아서 사진 한 장 찍어주면 완전 너낌있겠어요! 바닥도 대리석이라 넘 고급지네요ㅠ 부럽..

    주방/주방식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전기포트, TV, 정수기, 개별바베큐, 개별화장실, 개별사워실, 개별테라스, 개별수영장, 에어컨, 전기/압력밥솥 등 필요한 모든 제품이 구비되어있고요. 최고급 독채펜션인만큼 관리도 잘되어있다고 합니다. 후기만 봐도 다들 만족하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가격빼고 모두 완벽한 느낌이 들어요ㅋ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 햇빛도 피할 수 있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즐기면 진짜 인생낙원 일 것 같습니다만ㅋㅋㅋ 이래서 가평 독채펜션 가는거겠죠!?

    키즈펜션답게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도 가지고 있고요. 노래방에 트램플린까지 다 구비되어있다고해요. 체크인시간은 15시 이후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기준인원외 추가인원이 있을 경우엔 12개월 미만은 30,000원. 이상은 50,000원이예요. 그리고 수영장의 경우 정수 사용시엔 이용요금이 무료이며, 미온수(32~34도)사용시 100,000원의 추가요금이 있어요. 그리고 영유아의 경우 안전장비(구명조끼, 아쿠아슈즈) 착용 후 보호자 동반은 필수입니다.

    벨로시 펜션에서는 전 객실 개별 테라스 바베큐가 가능한데, 웨버가스그릴 이용시엔 6인기준 30,000원, 초과시엔 1인당 5,000원 추가요금이 있어요. 숯불이 아닌 가스그릴이란 점 꼭 기억해야되겠어요.

    토깽이네에 소개되었던 가평 독채펜션 살펴보았는데요. 우리집이었으면 할만큼 넘나 부러운 인테리어와 구조를 가지고 있는 곳이네요. 1박만해보아도 뿌듯할 것 같습니다. 쁘띠프랑스에서도 차로 3~4분 거리라고하니까, 쁘띠프랑스랑 같이 일정을 정해도 좋겠네요. 저도 요기로 떠날 날을 기대해봅니다^^

    사진 출처: 쿠팡 공식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여행 > 펜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티룸과 노래방을 갖춘 호캉스를 찾으시나요!?  (0) 2023.01.0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