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티룸과 노래방을 갖춘 호캉스를 찾으시나요!?
    여행/펜션 2023. 1. 8. 11:19

     

     

    호텔 더메이 (Hotel the May)

     

    deg.kr

    https://bitl.bz/8kuFBr

    ↑ 최저가 예약 링크

    노래방이 객실안에 있다고!?

    국내 유일(?)하게, 노래방이 있는 스위트룸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더메이(Hotel the May) 소개드릴께요. 사실 사진만 봐도 글자따윈 필요없이 완벽할 것 같은데요. 그래도 포스팅이니까 중요한 정보 몇 가지만 적어보려고 합니다. 서울경기. 수도권에서 지하철로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한 별내역2번 출구 앞에 위치한 호텔인데요. 모던한 파티룸과 노래방까지 갖춘 유일무이한 호텔로써 파티를 원하는 MZ들에게 인기 폭발인 곳이에요. SNS에 자랑하고 싶은만큼 유니크한 공간을 갖추고 있는 호캉스 호텔입니다.

    방2개의 복층구조

    여러명이 파티를 즐기며, 음주가무를 즐기다보면 먼저 자고 싶은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요. 복층구조로 먼저 자고 싶은 사람은 프라이빗하게 독립된 공간에서 먼저 쉴 수도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가격대도 일반 호텔보다 착한 편이라 더 좋고요. 언제 또 스위트룸에서 자보겠냐싶어 질러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인덕션 등 조리시설도 룸안에 있다보니까 안주를 만들기에도, 혹은 배달한 음식을 따듯하게 뎁히는 데도 더 좋겠고요. 

    요런 유니크한 호텔 어떠세요!?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의 호텔들이 많이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응원드립니다. 포스팅 잼있게 봐주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정보 및 사진출처: 트립닷컴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