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휴게소 맛집!?

[경기광주휴게소 맛집] 명가의뜰 추천 메뉴: 장어구이, 고등어구이 반상

오랫만에 들린 경기광주휴게소 맛집, 와이프님과 오늘 뭐먹을까 고민했지만. 역시나 명가의뜰 가기로 했다. 휴게소하면 푸드코트가 생각나지만, 요긴 휴게소안에 입점해있는 음식점이라고 보면 딱 맞음. 특히나 명가의뜰은 인천국제공항 포함 몇 안되는 식당이라 희귀템이다.
 

늦은 식사시간이라서 한 쪽이 다 비어있었다. 휴게소답지않게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음식맛과 더불어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요기 메뉴는 뭘 먹어도 대부분 만족스러운 편이다. 그럼에도 딱 2개만 뽑아서 추천한다면, 고등어반상과 돼지짜글이다. 둘 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게 맛있다. 그리고 예전엔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경기광주휴게소 푸드코트 메뉴들도 가격이 올라서 되레 요기가 좋은 듯 싶다.
 

와이프님이 주문한 고등어구이 반상! 미역국이 메인이다. 생선은 곁들여 먹는 정도. 반마리이다. 생선구이는 진짜 딱 기대하는 그 맛. 실망시키지 않는다. 그리고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역시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장어구이 미역국 반상, 장어를 적당히 먹고 싶은 날 딱이다. 장어구이 전문점보다 솔직히 맛은 좀 모자라지만ㅋ 양념장도 맛있고, 미역국이 워낙 맛있어서 만족할 수 있다.
 

1인 1메뉴의 풍성함. 미역국만 먹어도 맛있고 힘이 난다. 거기에 장어니 말해뭐해♡
 

미역국에 고기가 가득들어서~! 최그 몇 년간 밖에서 사먹은 미역국 중 제일 맛있다. 
 

정갈한 장어구이 맛있다! 맛도 좋고, 심리적으로도 괜히 에너지가 올라가는 기분이 든다^^
 

계란지단도 올려먹으니 기분전환으로도 좋고, 무엇보다 비주얼도 훌륭하다!
 

명가의뜰이 경기광주휴게소 맛집인게 밥부터가 다르다. 쌀이 진짜 고퀄, 정성스럽게 지어서 내준 밥이다. 밥만 맛있어도 최고인데 밑반찬들도 꽤 맛있다.
 

미역국에 들어있는 고기도 맛있어! 못먹는 딱딱한 소고기가 아니라, 구워먹어도 좋을 퀄의 소고기다. 기름기도 있어서 부드럽게 맛있게 먹었다. 역시 든든한 맛.
 

여행가는길에 휴게소에서 장어라니! 먹을수록 뿌듯한 기분이다ㅋㅋㅋ
 

장어꼬리 효과.. 심리적이지만 조으다!
 

장어구이 덕분에 가격은 초큼 쌘 느낌이지만, 언제나 만족하는 곳이다. 경기광주휴게소에서 뭘 먹을지 모르겠다면 완전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잼있게 봐주셨다면 공감 꾸-욱.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