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내역 혼밥 강추, 뜸들이다 도란도란
    맛집/혼밥도 좋아 2022. 5. 31. 16:50

    송내역 혼밥할때, 무적권 들리는 곳 뜸들이다! 완전 최애 맛집으로 초초초초강추하는 곳이다. 사실 송내역은 집근처라서 혼밥보다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특별히ㅋ 업무시간에 집근처를 지나가는 바람에 매장에서 직접 먹어볼 수 있었다.

    (뜸들이다 메뉴 및 가격)

    뜸들이다에서는 1순위로 도란도란을 먹는다. 오늘도 도란도란을 먹었는데, 진짜 독보적으로 맛있다. 아보카도 명란덮밥은 지금까지 먹어본 곳 중 여기가 제일 맛있다. 가성비도 좋지만, 가격이 착해서 맛있다가 아니라~ 절대적으로 맛있다. 진심 쵝오, 우리 집 앞에 있어줘서 고마운 곳이다. 삼겹살 카레도 맛있고, 최근엔 쟌슨빌소세지가 추가된 카레도 나왔는데 둘 다 맛있다. 그럼에도 카레는 맛있는 다른 집도 많아서, 첫방문이라면 무조건 도란도란 먹어야한다.

    짠! 비주얼 도랏. 명란마요네즈 소스도 녹진하게 맛있고, 특히나 아보카도도 많이 들어있어서 넘 좋다. 맨날 포장만해와서 먹을때는 국물을 따로 주지 않았었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국물도 나온다. 깨가루가 뿌려진 우동국물 같은 맛인데, 와우. 꽤 흔하지 않은 맛이다. 그리고 트레이드마크인 수란도 넘 완벽하게 잘 만들어져 내어주셨다!

    도란도란 7,400원이란 착한 가격에 이렇게 나오다니ㅠ 진짜 감동. 송내역 혼밥이든 송내역 맛집을 찾든 밥먹을때는 정말 최고다.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밑에 밥도 정말 제대로 잘 지어져나온다. 이 퀄리티가 오픈때부터 잘 유지되고 있어서 진짜 좋다. 가끔 밥이 떡밥이거나 너무 오래된 밥 위에 토핑만 올려서 나오는 곳이랑 비교된다. 문득 생각해보니까, 부천 근처에서 '밥'이 정말 맛있는 곳 몇 군데 중에 하나인 것 같다.

    비주얼..美쳤지않나!? 가볍게 한 끼 먹더라도 특별한 음식을 먹었다는 느낌도 주고. 최강 조합인 명란과 아보카도 넘넘 맛있고, 고추까지 있으니 느끼함도 잘 잡아준다. 거기에 수란까지 있으니 완전 든든하다. 그런데 평상시에 내가 양이 많지 않은데도, 요긴 밥이 넘 맛있어서 곱배기 먹으니까 참고하시길.

    ★★★★★ 명란아보카도 덮밥 = 갓벽함

    ★☆☆☆☆ 할말하않.. ★★☆☆☆ 내스타일 아님, 재방문의사X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꼭 다시 오고 싶어요! ★★★★★ 인생 맛집 중 하나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